'핫데뷔' 규빈, '잇츠 라이브' '엠카운트다운' 연이어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가수 규빈이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규빈은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전날 발매한 정식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무대를 선보인다.
규빈은 '엠카운트다운' 출연에 앞서 이날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콘텐츠 '잇츠 라이브'를 통해서도 대중과 만난다.
규빈은 기타를 연주하며 '리얼리 라이크 유'를 밴드 버전으로 소화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규빈은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전날 발매한 정식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무대를 선보인다.
‘리얼리 라이크 유’는 소녀의 풋풋한 사랑을 청량하게 표현한 틴 팝 장르 곡이다. 규빈은 유명 안무가 최영준과 함께 준비한 퍼포먼스를 펼쳐 17세 소녀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규빈은 ‘엠카운트다운’ 출연에 앞서 이날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콘텐츠 ‘잇츠 라이브’를 통해서도 대중과 만난다. 규빈은 기타를 연주하며 ‘리얼리 라이크 유’를 밴드 버전으로 소화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프리 데뷔 활동을 거쳐 정식 데뷔한 규빈은 향후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K팝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제가 했습니다"...10대 성폭행한 40대, '집'에서 한 말
- 北 김정은, 이번엔 ‘2억6000만원’ 마이바흐 SUV 탑승…대북제재 조롱
- 화장실 갔다 온 아이, 눈 옆 점 없네?…기상천외 무전취식 방법
- 이선균 제보는 '여실장' 아닌 배우 출신 '협박녀'가 했다
- "의료체계 무시 내로남불"…`이재명 헬기 고발` 시민단체 경찰 출석
- 저점 신호인가…박진영, JYP 주식 50억 샀다
- 지방흡입 후 “너무 아프다”던 딸…강남 성형외과에 유족 “법적 대응”
- 기부할 '명품시계' 너무 비싸서…공항에 억류된 ‘터미네이터’
- 문화예술인들, 故 이선균 관련 성명서 경찰청·국회 전달…윤여정·박찬욱 서명
- 유재석도 화났다…전 축구선수 유연수 "음주 사고 가해자 사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