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4월 뉴욕 브로드웨이 무대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제작사 오디컴퍼니(대표 신춘수)가 만든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가 오는 4월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 무대에 오른다.
오디컴퍼니는 신춘수 대표가 단독 리드 프로듀서로 참여한 '위대한 개츠비'가 4월 25일 뉴욕 브로드웨이 씨어터에서 공식 개막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위대한 개츠비'는 지난해 10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미국 뉴저지주에 위치한 페이퍼밀 플레이하우스(1200석)에서 전 세계 초연했을 당시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월 25일 뉴욕 브로드웨이 씨어터서 공식 개막
오디컴퍼니는 신춘수 대표가 단독 리드 프로듀서로 참여한 '위대한 개츠비'가 4월 25일 뉴욕 브로드웨이 씨어터에서 공식 개막한다고 18일 밝혔다. 1924년 개관한 브로드웨이 씨어터(1700석)는 브로드웨이 내 41개 극장 중 2번째로 규모가 크다. 이로써 6월 16일 열리는 제77회 토니상 후보가 될 수 있는 자격도 갖췄다.
앞서 '위대한 개츠비'는 지난해 10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미국 뉴저지주에 위치한 페이퍼밀 플레이하우스(1200석)에서 전 세계 초연했을 당시 전 회차, 전석 매진되며 흥행에 성공했다.
'위대한 개츠비'는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소설이 원작이다. 1920년대를 배경으로 백만장자 '제이 개츠비'와 그가 사랑한 '데이지 뷰캐넌'의 이야기를 다룬다. '제이 개츠비' 역은 제레미 조던, '데이비 뷰캐넌' 역은 에바 노블자다가 캐스팅됐다. 모두 지난해 전 세계 초연에 출연해 호평받았던 배우들이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브로드웨이를 발판으로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관객의 사랑을 받는 프로덕션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문수경 기자 moon03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EN:]'23번째 완창' 김정민 "판소리=옛소리 아닙니다"
- 바르샤바 필하모닉 2월 내한공연…선우예권 협연
- 김창열 '온고지신' 등 93점 출품…케이옥션 1월 경매
- [EN:터뷰]고은성 "뮤지컬로 바뀐 내 인생, 무대 허투루 설 수 없죠"
- [EN:터뷰]"뮤지컬 '스쿨 오브 락' 관람 팁이요? 소리 질러!"
- 與 "이태원 참사 특별법 거부권 건의"…야당에 재협상 제안
- [칼럼]권력을 위해 존재하는 사법기관
- 2차전지·AI 간다더니 주가만 띄웠다…13건 집중조사
- 민주당, '이재명 1cm 열상' 보고한 총리실 공무원 고발
- 용산참사 그 후 15년…추모위 "정부, 참사에 대한 성찰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