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수집형 RPG '갓레이드'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갓레이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 게임은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한 신과 영웅들의 서사시를 담았으며 이용자는 수집한 영웅들과 신을 연결해 발할라 최고의 레이드 파티를 조합해야 한다.
한편 갓레이드는 지난해 영국, 필리핀, 캐나다를 포함한 총 6개 국가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해 게임성을 검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갓레이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동시 실시되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갓레이드는 그리스, 로마, 북유럽, 이집트 등 신화 속 신이 등장하는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한 신과 영웅들의 서사시를 담았으며 이용자는 수집한 영웅들과 신을 연결해 발할라 최고의 레이드 파티를 조합해야 한다.
아프로디테, 오딘, 아누비스, 호루스 등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5가지의 독특한 영웅 종족을 활용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한편 갓레이드는 지난해 영국, 필리핀, 캐나다를 포함한 총 6개 국가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해 게임성을 검증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카론M' 썸에이지, 올해 3종 신작으로 도약 노린다…자체 개발작도
- 썸에이지 '데카론M', 부스팅 서버 사전예약 실시
- 저가 아파트 거래 '쑥'…대출규제가 불 지폈다
- 경기도 과학고 유치 경쟁…"주택시장 '강풍' 불까"
- 면세점은 이미 겨울…'찬 바람' 부는 실적
- 배달 수수료 극적 합의 '난망'…완강한 외식업계
- "노바티스의 힘!"…방사성의약품 개발 경쟁 '후끈'
- "샤넬 대신 다이소"...가성비 '듀프' 제품 좇는다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