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인기, 뜨겁다…83만 돌파하며 신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이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이 꾸준한 관객몰이로 시리즈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역대 시리즈 중 최고 속도로 83만명을 돌파했다.
자체 신기록을 세운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가 시리즈 최초의 100만 돌파 기록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이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이 꾸준한 관객몰이로 시리즈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83만 9,247명을 기록(오후 1시 기준)했다. 이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중 최고 스코어였던 83만 명('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수수께끼! 꽃피는 천하떡잎학교')을 뛰어넘은 신기록이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역대 시리즈 중 최고 속도로 83만명을 돌파했다. 그 뿐만 아니라 개봉 5주차에 접어들었음에도 CGV 골든 에그지수 95%라는 높은 수치를 유지하며 호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자체 신기록을 세운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가 시리즈 최초의 100만 돌파 기록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브 장원영, '탈덕수용소' 신원 특정...소속사, 1억 청구소송 남았다
- '재벌X형사' 안보현, '플렉스 세계관' 美쳤다…백종원 요리 과외에 유희관 시구 특훈까지
- '아가일' 샘 록웰 "'킹스맨' 보고 매튜 본 감독 쫓아다녀"
- 정동원 "중2병+연예인병, 버는 족족 명품 구매…장민호 때문에 정신차려"
- 음주 사고로 하반신 마비→축구선수 은퇴 유연수 "가해자에 사과 못 받아"
- 앤톤 "SM 오디션 직접 지원"…父 윤상 "내가 꽂아준 거 아니야" 해명
- 남자 아이돌 멤버, 지적장애 허위 주장해 병역 기피 '집행유예'
- 법원, '태종 이방원' 동물 학대 혐의 인정..."피해 말이 받았을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