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폭풍 오열→김성주도 눈물…녹화 중단 사태 (미스트롯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 퍼포먼스 협회장 붐이 폭풍 오열한 모습에 이어 김성주까지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5회는 3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진행, 감동과 전율의 레전드 무대가 속출한다.
한편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 5회는 오늘(18일) 평소보다 10분 앞당긴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 5회는 3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진행, 감동과 전율의 레전드 무대가 속출한다.
그런 가운데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퍼포먼스협회장이자 웃음 힐러인 붐이 폭풍 오열한다고 전해지며 궁금증을 안긴다. 붐은 경연 녹화 당시 한 참가자의 무대에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눈물이 터졌다고.
관록의 MC 김성주마저 붐의 오열에 함께 울었다. 김성주는 “붐 마스터가 너무 울어서 마음이 아팠습니다”라고 전하며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MC와 마스터 군단이 눈물바다가 되며 녹화가 잠시 중단될 정도였다고. 겨우 감정을 추스른 붐이 눈물을 쏟은 안타까운 이유를 설명하며 한 번 더 눈물샘을 자극했다.
붐을 그토록 울게 만든 참가자가 누구일지, 붐이 눈물을 보일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궁금해진다. 5회 방송은 “갑자기 왜 이래?”, “원래 이렇게 노래를 잘했어?”라고 마스터 군단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반전의 주인공들이 쏟아진다. 파도 파도 마르지 않는 우물 같은 스타 양성소 ‘미스트롯3’. 제대로 칼을 갈고 나온 참가자들의 레전드 무대들이 경이로움을 선사한다.
마스터 군단이 심사 거부를 할 정도로 초박빙 명승부가 이어진다. 여기에 지금껏 주목받지 못했던 뉴페이스들의 짜릿한 반란도 전율을 안길 예정이다.
온라인을 뒤흔든 데스매치의 결과도 베일을 벗는다. 최악의 컨디션에도 짙은 호소력으로 안방을 울린 ‘파워 보컬’ 지나유가 1, 2라운드 올하트를 휩쓴 ‘감성 천재’ 빈예서와의 맞대결에서 웃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세상을 꺾고 뒤집을 TV CHOSUN ‘미스트롯3’ 5회는 오늘(18일) 평소보다 10분 앞당긴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kg↑” 서동주, 비수기 몸매라고? CG 같은 비키니 자태 [DA★]
- (여자)아이들, 갈수록 과감…파격적인 블링블링 룩 [DAY컷]
- 이솜♥안재홍 관계도 안하는 부부인데 밀도 있게… 케미 기대 (LTNS)
- 최강희, 모두가 궁금해 한 근황 공개 (전참시)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