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달리 막내’ 강미나, 세련美 장착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미나가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롤링스톤 코리아'와 함께한 강미나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강미나는 지금까지 작품 중 스스로 만족스러웠던 장면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모든 배우가 그렇겠지만 아무래도 100% 만족하는 장면은 없는 것 같다. 그래도 매 작품이 끝날 때마다 저 자신에게 '이번 작품도 잘 해냈다. 한 걸음 천천히 내디딘 것만으로도 큰 결과다'라고 이야기하며 격려해 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롤링스톤 코리아’와 함께한 강미나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미나는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시폰 원피스에 체크 패턴 재킷을 매치해 모던한 룩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시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또 다른 화보에서 강미나는 푸른 조명 아래 절제된 포즈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는 몽환적인 아우라를 풍기는 동시에 한층 성숙해진 섹시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미나는 최근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세 자매의 막냇동생 ‘조해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작은 배역부터 찬찬히 성장해 온 배우 강미나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롤링스톤 코리아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kg↑” 서동주, 비수기 몸매라고? CG 같은 비키니 자태 [DA★]
- (여자)아이들, 갈수록 과감…파격적인 블링블링 룩 [DAY컷]
- 이솜♥안재홍 관계도 안하는 부부인데 밀도 있게… 케미 기대 (LTNS)
- 최강희, 모두가 궁금해 한 근황 공개 (전참시)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