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스타’ 호리구치 쿄지의 격투 단체 탑 브라이츠 출전 로드FC 선수 4명, 18일 출국

박순경 2024. 1. 18.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FC 선수들이 일본 원정길에 나섰다.

로드FC 파이터들은 18일 오전 김포 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번에 출전하는 로드FC 파이터들은 총 4명이다.

일본의 격투기 스타 호리구치 쿄지와 그의 형이 창립한 대회로 로드FC 네트워크에 가입된 체육관 소속 선수들의 해외 경험을 위해 파견이 추진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FC 선수들이 일본 원정길에 나섰다.


로드FC 파이터들은 18일 오전 김포 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21일 일본 군마현 오타시 오픈 하우스 아레나 오타에서 개최되는 TOP BRIGHTS1 출전을 위해서다.


이번에 출전하는 로드FC 파이터들은 총 4명이다. 한상권 (28, 김대환MMA)은 70.3kg으로 다니엘 돈첸코, 위정원(20, 남양주 팀피니쉬)은 65.8kg으로 벤 로일, 김준석(25, 김대환MMA)은 61.2kg으로 코셴 아카노프, 부렌조릭 바트문크(39, 남양주 팀피니쉬)는 77.1kg으로 글레이슨 티바우와 대결한다.


일본의 격투기 스타 호리구치 쿄지와 그의 형이 창립한 대회로 로드FC 네트워크에 가입된 체육관 소속 선수들의 해외 경험을 위해 파견이 추진됐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전승을 목표로 출국했으며 “반드시 모두 승리해서 웃으며 돌아오겠다”며 입을 모았다.


현지에 도착한 로드FC 선수들은 20일 계체량, 21일 대회까지 공식 일정을 소화하고 귀국할 예정이다.


[ROAD FC 박순경]


[2024 ROAD FC 헤비급 타이틀전]

[김태인 VS 세키노 타이세이]


[2024 ROAD FC 아톰급 타이틀전]

[박정은 VS TBA]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