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구, 2024년 공공도서관 문화강좌 강사 공개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동구는 오는 25일까지 동구 공공도서관의 2024년도 문화강좌를 이끌어갈 전문성 있는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강사모집을 통해 능력있고 열정있는 우수한 강사를 선발해 양질의 도서관 문화강좌를 구성해 주민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동구는 오는 25일까지 동구 공공도서관의 2024년도 문화강좌를 이끌어갈 전문성 있는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동구 공공도서관은 지난해 와글와글 책놀이, 내가 만들어보는 증강현실, 초등 세계사 여행, 기타가 좋아, 유아초급영어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강좌를 진행해 주민들의 호평을 받았다.
올해 강사 모집은 각 분야의 전문성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총 17개 과정에서 22명의 강사를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강사지원서, 강의 계획서 등의 서류를 구비해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합격자는 내달 2일에 동구청 홈페이지·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평생학습과로 문의하거나, 동구청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강사모집을 통해 능력있고 열정있는 우수한 강사를 선발해 양질의 도서관 문화강좌를 구성해 주민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신증권, 사옥 매각 대신 리츠편입…리츠 영업인가 신청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한미그룹 분쟁 한층 격화…한미사이언스 "3인 연합 형사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