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안방극장 복귀할까…"'마이 유스' 출연 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마이 유스'로 안방극장을 찾을까.
18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본지에 "송중기가 '마이 유스(MY YOUTH)'(가제) 출연을 제안받았다.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
그가 '마이 유스'로 안방극장에 복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송중기는 지난해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한 송중기
배우 송중기가 '마이 유스'로 안방극장을 찾을까.
18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본지에 "송중기가 '마이 유스(MY YOUTH)'(가제) 출연을 제안받았다.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
'마이 유스'는 JTBC 드라마 '런 온' 박시현 작가의 신작이다. 송중기는 2022년 방영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윤현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난 바 있다. 그가 '마이 유스'로 안방극장에 복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송중기는 지난해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을 발표했다. 같은 해 6월에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후 공식석상과 방송에서 아들을 언급하며 그를 향한 애정을 내비쳐왔다.
송중기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로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만남과 헤어짐,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지옥3' 메기 조민지 "내 모습 반성... 연애 경험 적어" [직격인터뷰]
- 백일섭 "나는 바지 아빠였다"...졸혼 9년 만 심경 고백 ('아빠하고 나하고')
- 고현정, 여전히 솔직한 입담…"조인성과 열애? 정말 아냐"
- 뉴진스 민지, 칼국수가 뭐길래..."오해에 괴로웠다" 사과
- 하반신 마비된 전 축구선수 유연수 "가해자 사과 無…구자철이 도와줘"
- [단독] 유시은 "이관희 올스타전, '커플 줄넘기' 예상 못 해"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이경, 송하윤에 키스 시도…시청률 8% 목전
- '세상에 이런 일이' 폐지론에 SBS가 밝힌 입장
- 박여원, 끝없는 여섯째 고집...유산 언급에 최경환 "이기적" ('살림남')
- [단독] '솔로지옥3' 유시은 "최민우 덕분에 연애세포 부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