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거래액 연 10% 포인트 적립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규 순입금액으로 거래한 고객에게 거래금액의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청일부터 신규 순입금액에 대한 누적 거래금액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 거래금액의 연 10%(일 환산 0.027%)가 포인트로 쌓인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단 하루만 거래해도 포인트를 적립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규 순입금액으로 거래한 고객에게 거래금액의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다. 신청일부터 신규 순입금액에 대한 누적 거래금액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 순입금액은 원화 입금액에서 원화 출금액과 가상자산 출금액을 차감한 누적 금액을 의미한다.
누적 거래금액의 연 10%(일 환산 0.027%)가 포인트로 쌓인다. 누적 순입금액과 누적 거래금액 한도는 각각 최대 2억원이다.
포인트는 매주 목요일마다 일괄 지급된다.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단 하루만 거래해도 포인트를 적립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형교 기자 seogyo@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롬비아보다 더 심각하다"…심상치 않은 한국 상황 '경고'
- 92가구 모집하는데 '달랑 1명'…청약시장 '처참한 성적표'
- "떨어진다고 했지"…청개구리 개미들, 벌써 21% 벌었다
- "KT가 옥장판 파는 다단계 회사냐"…마음 약한 노년층 노렸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 '치사율 100%' 코로나 만든 中…"눈 하얗게 변하더니 다 죽었다"
- '명품 시계' 때문에 공항서 붙잡혔다…'터미네이터'의 굴욕
- "저를 집사로 받아줄래요?"…정은지 스토킹 50대女, 집유
- 中 바이두 "비빔밥 발원지는 중국" 황당 소개…서경덕 '분노'
- '이선균 수사' 발단은 유흥업소 실장 아닌 협박범의 제보
- 이부진이 들자 난리 난 '이 가방'…"싹 동났다" 완판 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