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가위 들고 셀프로 단발 싹둑‥자른 머리 기부 선행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이 마음 따뜻해지는 선행 소식을 전했다.
최여진은 1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제 머리는 비록 염색머리지만 기부해도 된다네요!! 도움이 되길 바라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직접 가위를 들고 본인의 긴 머리를 싹둑 자르는 최여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감한 가위질을 선보인 뒤 자른 머리카락을 바라보는 최여진의 뿌듯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이 마음 따뜻해지는 선행 소식을 전했다.
최여진은 1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제 머리는 비록 염색머리지만 기부해도 된다네요!! 도움이 되길 바라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직접 가위를 들고 본인의 긴 머리를 싹둑 자르는 최여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감한 가위질을 선보인 뒤 자른 머리카락을 바라보는 최여진의 뿌듯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곧 단발머리로 변신한 최여진의 미모는 감탄을 유발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단발이 더 예쁘세요", "세련미 뿜뿜", "얼굴도 맘씨도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3년생 최여진은 지난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조정식 “미코 출신 한의사 아내, 페이닥터라 힘들어”(라디오스타)
- 나경은, 윤상-앤톤 부자와 인연 “유재석과 신혼 때 美 집 방문”(유퀴즈)[결정적장면]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