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포지, 신작 RPG '밴들 이야기'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IP를 활용한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밴들 이야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레이지베어게임즈가 개발한 밴들 이야기는 차원문 연결망의 오작동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밴들 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크래프팅 RPG다.
사전 예약 및 디럭스 에디션을 통해 획득한 스킨과 아이템은 '밴들 이야기'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엇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IP를 활용한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밴들 이야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레이지베어게임즈가 개발한 밴들 이야기는 차원문 연결망의 오작동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밴들 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크래프팅 RPG다. 이용자는 밴들 시티의 균형을 되찾기 위해 낚시, 제작 등 크래프팅 시스템을 활용하거나 티모, 베이가 등 LoL의 요들 챔피언들과 함께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밴들 이야기는 오는 2월 22일 닌텐도 스위치와 PC를 통해 출시되며 사전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티모의 정찰대 모자 △밴들 정찰대 포로 △늘푸른 작은 집 △요들 레시피 등을 지급한다.
'디럭스 에디션(4만원)'을 구매할 경우 △애완용 포로 스킨 팩 △가방 집 스킨 팩 △파티클 효과 자취 팩 △비밀 메뉴 팩이 추가로 주어진다. 사전 예약 및 디럭스 에디션을 통해 획득한 스킨과 아이템은 '밴들 이야기'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엇, 'LoL' 2024 시즌 앞두고 연간 로드맵 공개
- 조국혁신당, 오는 20일 '尹 탄핵소추안' 공개
- 결혼식 갑질 '스·드·메', 달라질까
- 한동훈 "민주, 대입논술 시험 날도 '판사 겁박 시위'"
- [속보] 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김정은 APT.' 만든 그 유튜버…'지드래곤' 패러디 또 일냈다 [영상]
- 민주 "尹, 불법선거사무소 의혹 '사전수뢰죄'"
- "여자가 만만해?"…동덕여대 학생들 뿔났다
- 신세계白, '배스 앤 바디 웍스' 연말 한정판 상품 출시
- 코오롱, 사장단·임원 인사…허성 코오롱인더 사장 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