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엔믹스 “당당히 돌진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 멤버 설윤, 지우가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다.
코스모폴리탄 측은 1월 18일 설윤과 지우의 2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인터뷰는 설윤, 지우의 각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이야기부터 나누었다.
지우는 "설윤 언니에게는 든든하고 듬직한 면모가 있어요. 항상 제 옆에서 사소한 것 하나까지 챙겨주는 스윗한 언니예요"라고 말하며 '쮸아즈'만의 돈독한 케미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엔믹스 멤버 설윤, 지우가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다.
코스모폴리탄 측은 1월 18일 설윤과 지우의 2월호 화보를 선보였다.
엔믹스는 15일 미니 2집 앨범 'Fe3O4: BREAK'로 컴백했다. 이번 화보는 아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의 초상을 담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설윤과 지우는 페미닌한 드레스부터 심플한 무드의 셔츠, 베스트 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쮸아즈’만의 완벽한 케미를 선사했다. 덕분에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인터뷰는 설윤, 지우의 각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이야기부터 나누었다. 설윤은 "지우는 생활 애교가 정말 많아요. 그런 지우를 보고 있으면 저의 혈중 '귀염 농도'가 올라가는 기분이 들죠"라고 지우를 소개했다.
지우는 "설윤 언니에게는 든든하고 듬직한 면모가 있어요. 항상 제 옆에서 사소한 것 하나까지 챙겨주는 스윗한 언니예요"라고 말하며 '쮸아즈'만의 돈독한 케미를 자랑했다.
믹스토피아 세계관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를 그리며 '믹스토피아'를 향한 모험을 본격적으로 풀어내는 미니 2집 앨범을 묻는 질문에 설윤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한계와 고정관념에 맞서 싸우는 엔믹스의 모습을 보여주는 앨범이에요"라고 말했다.
지우는 "타이틀곡은 'DASH'예요. 돌진한다는 뜻을 가진 노래 제목처럼 당당한 포부로 돌진하는 엔믹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이어 지우는 "이번 타이틀 곡의 'Um, I just wanna continue my pace' 파트를 기점으로 반전되는 부분을 표정으로 표현하고자 했어요. 곡의 반전되는 포인트를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며 곡의 관전 포인트까지 짚어줬다.
컴백과 함께 2024년을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게 시작한 엔믹스,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것을 묻는 질문에 설윤은 "무엇보다 엔써분들을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올해 더 많아지길 바라요. 덕분에 이번 컴백도 무척 기대돼요"라고 답했다.
지우는 "올해 저는 스무 살이 됐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새해를 맞이해 기분이 좋아요. 하고 싶은 것들이 정말 많은데, 도전해보고 싶은 게 있어요! 지금까진 젤리 형태의 영양제를 먹었었는데, 이제 스무 살이 됐으니까 알약 영양제로 잘 챙겨먹자고 다짐했어요"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
- 박위 “휠체어 타도 연애 제약 못 느껴, ♥송지은 말에 울컥”(드로우앤드류)
- ‘재벌X형사’ 박지현, 7kg 찌우니 잘생쁨 뿜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