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 2024 예비신입생 입학 전 SW워밍업 스쿨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대 SW중심대학사업단은 2주간 수원캠퍼스에서 '2024 예비신입생 입학 전 SW워밍업 스쿨'을 연다.
경기대 관게자는 "예비신입생들은 SW워밍업 스쿨을 통해 대학 생활을 미리 체험하고 24학번 또래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환 시대에 필수인 SW AI 역량을 배울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경기대 SW중심대학사업단은 2주간 수원캠퍼스에서 ‘2024 예비신입생 입학 전 SW워밍업 스쿨’을 연다.
경기대 관게자는 “예비신입생들은 SW워밍업 스쿨을 통해 대학 생활을 미리 체험하고 24학번 또래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환 시대에 필수인 SW AI 역량을 배울 수 있다”고 밝혔다.
SW워밍업 스쿨에 참여한 김학찬(AI컴퓨터공학부) 군은 “전공과 관련된 기초 학습을 입학 전에 미리 하고 싶어 신청했다”고 밝혔다. 김예찬(전기전자공학과) 군은 “전기전자공학과에서도 SW AI 코딩이 필수여서 워밍업 스쿨 공지를 접하고 바로 신청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권기현 경기대 SW중심대학 사업단장은 “경기대 예비신입생들이 SW 워밍업 스쿨을 통해서 SW AI 활용에 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기대를 선택한 학생들이 최고 수준의 SW AI 교육을 접하도록 탁월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윤정 (yoon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 제가 했습니다"...10대 성폭행한 40대, '집'에서 한 말
- "사람이 죽을 것 같아요"…친구 죽었다고 여겨 도망간 20대 '집유'
- “룸살롱 다니는 남편, 둘째 임신 때 성병 옮겨…이혼 사유 될까요?”
- 이선균 제보는 '여실장' 아닌 배우 출신 '협박녀'가 했다
- 운송사, 번호판 장사 못한다…지입제 역사속으로
- 형부가 성폭행 해 '중2'에 출산…언니는 되레 “죽일 것” 협박
- 임영웅→아이유 팬 만족시킨 공연 실황 영화, 어떻게 극장을 꽃 피웠나
- "이제 영어 공부할 필요 없겠네"…갤럭시S24 미리 써보니
- 김가영vs한지은, PBA팀리그 준PO 최대 격전지...팀 운명 달렸다
- 유재석도 화났다…전 축구선수 유연수 "음주 사고 가해자 사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