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알고 지낸 지 30년”..서정희♥건축가 김태현, 반전 러브스토리 공개(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7일 'MBN Entertainment'에는 '서정희♥건축가 김태현의 첫 만나 러브스토리! "집안끼리 알고 지낸 기간이 벌써 30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서정희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7일 ‘MBN Entertainment’에는 ‘서정희♥건축가 김태현의 첫 만나 러브스토리! “집안끼리 알고 지낸 기간이 벌써 30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서정희는 공개 연인 김태현, 딸 서동주, 안혜경과 함께 식사를 했다.
안혜경 “두 분이 어떻게 만나셨나”고 질문했고, 서동주는 “저희 (외)할머니가 이어 주셨다”고 답했다.
김태현은 “서 대표하고 저도 사실은 그렇게 친하게 알고 지낸건 얼마 안 됐는데 가족끼리 알고 지낸지는 거의 30년”이라며 “1년에 한 번씩 제 친구는 미국 뉴저지에 계신다. 서정희 대표의 친가는 애틀랜타에 있다. 저는 1년에 한 번씩 친가를 갔는데 서정희 대표를 알기 전부터 2주는 제 친가에서 묵고 2주는 서정희 대표 친가에 가서 묵었다. 그 정도로 가까웠다”고 설명했다.
김태현은 “가족들하고 먼저 친하고 나중에 알게 됐다. 오랜 기간 동안 가족들이랑 친해지고 점점 서로 알아가는 게 생기고. 그래서 만났을 때 편한 느낌이었다. 가족 같은 느낌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머니께서 저도 혼자 한국에 있고 서정희 대표도 혼자 있으니까 ‘같이 밥이나 먹는 사이가 됐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그렇게 해서 만나게 됐고 그러다가 일로 연결이 돼서 일을 통해서 관계가 진행되기 시작했다. 그게 시작점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namsy@sportssoe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 권오중 “子, 세계 10여명 밖에 없는 희귀 질환..학교폭력 오랫동안 당해”(‘고딩엄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 “난 딸한테 나쁜 아빠인 것 같아.. 관계 회복 원해” (아빠하고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
- ‘일 년 넘게 청소 아르바이트’ 최강희, 뜻밖의 근황 공개...“만화 캐릭터 같아”(‘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