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4월 10일 총선까지 완전히 소모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입당 당시 많은 해설가들이 이미지 소모만 할 것이라고 했는데, 4월 10일 총선까지 저는 완전히 소모되겠다"고 말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취임 후 처음 참석해 "자신은 국민의힘이 이기는 길이라면 모든 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유범열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8일 "입당 당시 많은 해설가들이 이미지 소모만 할 것이라고 했는데, 4월 10일 총선까지 저는 완전히 소모되겠다"고 말했다.
한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취임 후 처음 참석해 "자신은 국민의힘이 이기는 길이라면 모든 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민주당을 겨냥해 "지금 우리가 막으려는 세력은 국민을 두려워하지 않고 국민에게 잘보이고 싶어하지 않는 세력"이라며 "우리 당은 음모론 퍼뜨리는 세력, 국민 앞길을 막는 세력이 아니다. 우리는 국민이 무섭고 국민에게 잘보이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 비대위원장은 "이번 총선 승리는 누가 더 국민에 절실히 다가가느냐에 달렸다"며 이날까지 그가 내건 정치개혁안인 △불체포특권 포기 △금고 이상 유기징역 확정 시 세비 반납 △귀책사유 발생 지역구 불공천 △의원정수 축소 △출판기념회 관련 정치자금 이용 금지를 반드시 해내겠다고 말했다.
또 "자신은 정치경험이 없지만 지금은 절실함과 파격을 찾을 때"라며 부족한 부분은 윤재옥 원내대표, 유의동 정책위의장, 장동혁 사무총장 등 원내 동료들의 경험을 믿겠다고 했다.
/유범열 기자(hea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
- [지스타 2024] "크래프톤이 '딩컴' 주목한 이유…재밌고 확장성 높아"
- [포토]'지스타 2024' 깜찍한 마법사
- [포토]섹시 여전사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