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 멕시서 원밀리언 하리무의 두번째 개인 행사 ‘파티무’ 오픈
엠넷의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활약한 원밀리언의 멤버 하리무가 지난 7일 이태원에 위치한 비스트로 멕시에서 두 번째 개인 행사 ‘파티무(Partimu)’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하리무가 소속된 원밀리언의 리아킴, 레디, 에이미, 도희를 포함한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아마존, 칠릿 그리고 딥앤댑의 미나명, 구슬, 제이제이, 울플러의 예니초 등 국내 유명 댄스 크루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파티무(Partimu)’는 댄서들을 사랑하는 팬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함께 춤추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한 행사로, 선착순 250명에게 사전 판매된 티켓은 뜨거운 호응과 함께 단 10초만에 매진이 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이벤트들이 진행되어 행사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인기 댄스 크루들의 공연, 팬덤 댄스배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 먹고 마실 수 있는 식음료와 흥미진진한 오락까지 여러가지 컨텐츠가 진행되며 행사 분위기는 진행 내내 뜨거웠다. 다음 파티무를 더욱 더 기대하게 만들기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파티무가 개최된 ‘비스트로 멕시’는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든 스타일의 이국적인 컨셉을 가진 라운지펍으로 ‘힙한 사람들이 모이는’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현지 셰프가 요리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멕시칸 음식, 논알코올 칵테일을 포함한 하이퀄리티 칵테일 그리고 국내 최다 테킬라 셀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매일 밤 이태원을 찾는 젊은 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디제잉, 공연, 오락기구 등 다수의 컨텐츠를 통해 매일 다채롭게 꾸며지고 채워지는 공간은 170평의 큰 면적과 화려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단체모임,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대관 로케이션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