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자동차보험 비교·가입하면 최대 3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뱅크샐러드(대표 김태훈)가 19일 '자동차보험 최저가 한눈에 비교' 서비스를 출시한다.
뱅크샐러드를 통해 자동차보험을 조회하고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전체 자동차보험 상품 대상 최대 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뱅크샐러드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조건 없이 최대 3만원(연 보험료 2%)을 캐시백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뱅크샐러드(대표 김태훈)가 19일 '자동차보험 최저가 한눈에 비교' 서비스를 출시한다. 뱅크샐러드를 통해 자동차보험을 조회하고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전체 자동차보험 상품 대상 최대 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뱅크샐러드에서 삼성화재·현대해상·DB손보·KB손보 등 주요 손보사 자동차 보험 상품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으며, 상품을 선택하면 가입 페이지로 연결된다. 상품 조회 과정에서 할인 특약이 가능한 11개 항목 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특약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했다.
뱅크샐러드는 금융위원회 보험상품 비교·추천 혁신금융서비스에 참여하는 전체 10개 손보사와 제휴를 완료했다. 이는 업계 제휴 최다 수준이다.
뱅크샐러드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조건 없이 최대 3만원(연 보험료 2%)을 캐시백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뱅샐머니' 형태로 지급되며, 고객은 지급받은 뱅샐머니를 개인 계좌로 이체해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S24, 모바일 AI 시대 열었다
- 돌아온 이재명, 첫 메시지는 정권심판
- 비트코인 반감기 디데이 100일 깨졌다…폭풍랠리 기대↑
- “비빔밥 발원지는 중국”…中 바이두 억지 주장
- [올드카 라이프] 전설적인 BMW 7시리즈를 영입하다
- 한동훈 “출판기념회로 정치자금 받는 관행 끊겠다”…5번째 정치개혁 공약
- [갤럭시언팩 2024] 스마트폰 성패 AI가 가른다…글로벌 빅테크 각축전
- 진짜 영웅…美 헐크 호건, 볼펜으로 10대 소녀 살렸다
- '서울~LA 6시간'... 초음속 여객기 나온다 [숏폼]
- “인간이라면 200살”…'31세 최고령 개' 나이 조작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