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 빛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역대 루이비통 패션쇼에 K팝 보이그룹이 단체로 참석한 것은 라이즈가 처음이다.
라이즈는 데뷔 3개월 만에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에 발탁된 이후 나선 첫 공식석상임에도 포토월부터 프론트 로우, 애프터파티까지 가는 곳마다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이날 패션쇼 현장에는 배우 브래들리 쿠퍼, 캐리 멀리건, 피오 마르마이, 래퍼 에이셉 네이스트, 라우 알레한드로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보이그룹 최초 루이비통 패션쇼 초청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는 16일(현지 시간) 오후 프랑스 파리 아클리마타시옹 공원(Jardin d’Acclimatation)에 위치한 루이비통 재단 미술관(Fondation Louis Vuitton)에서 열린 '루이 비통 2024 남성 가을-겨울 패션쇼'에 초청받아 자리를 빛냈다.
역대 루이비통 패션쇼에 K팝 보이그룹이 단체로 참석한 것은 라이즈가 처음이다. 라이즈는 데뷔 3개월 만에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에 발탁된 이후 나선 첫 공식석상임에도 포토월부터 프론트 로우, 애프터파티까지 가는 곳마다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또 라이즈는 루이비통 2024 남성 프리폴 컬렉션(Louis Vuitton Men’s Prefall 2024 Collection) 착장에 각자 개성을 더해 완성형 비주얼로 등장함은 물론, 해당 컬렉션을 선보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퍼렐 윌리엄스와 인사를 나누고 함께 사진도 촬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패션쇼 현장에는 배우 브래들리 쿠퍼, 캐리 멀리건, 피오 마르마이, 래퍼 에이셉 네이스트, 라우 알레한드로 등이 참석했다. 라이즈는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과 나란히 자리했다.
라이즈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Love(러브) 119' 무대를 선사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때리며 복귀한 이재명 "통합"…이원욱 "또 거짓말로 시작"
- "안철수 '돌풍'과 달라"…이낙연-이준석 제3지대 부정론 팽배
- [총선 나선 尹사람들 <상>] 장·차관부터 대통령실 참모 출신의 지역구 찾기
- [총선 나선 尹사람들 <하>] '검핵관'이 온다…줄줄이 '양지'로
- 보험사 약관대출 가산금리 줄줄이 인하…수익성 악화 우려도
- "비판에 자유 더해"…에스파, 서태지 '시대유감'과 연결고리[TF초점]
- '이재, 곧' 김지훈, '섹시 빌런'으로 채워지지 않는 갈증[TF인터뷰]
- [숏팩트] '상금 잔치' 아시안컵, 한국 우승하면 얼마 받을까? (영상)
- GS건설 '행정처분' 결정 임박…실적 전망도 '먹구름'
- '인사 태풍' 불어오는 카카오, 이번에는 '회전문 인사' 논란 끊어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