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 재출시 "FA 계약하자마자 말씀드렸다"

심혜진 기자 2024. 1. 18.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트윈스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이 재출시된다./LG트윈스

[마이데일리 = 심혜진 기자] LG트윈스가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을 재출시한다. 

LG는 18일 "이번 기획은 임찬규의 FA 계약을 기념하여 구단과 선수가 뜻을 모아 재출시를 바라는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결정됐다"고 밝혔다.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은 2021년과 같은 구성인 유니폼과 기념구로 출시된다. 2021년 출시 당시 유니폼은 LG트윈스 역사에 대한 자부심을 가진 임찬규의 의견을 담아, LG트윈스의 전신 ‘MBC 청룡‘ 1982년 유니폼 컬리인 파란색과 노란색을 기본으로 배합하였고, 1994년 LG트윈스 우승 당시의 클래식 로고와 현재의 스트라이프를 더하여 디자인되었다. 뒷면은 임찬규에 대한 팬들의 응원문구 ‘You’re Still My No.1’ 문구를 새겼고, 아버지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일러스트 자수로 넣어 완성되었다. 

이번 상품은 플레이어 유니폼이 108,000원, 기념구가 25,000원으로 판매된다. 판매 일정은 1월 19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예약 판매로 진행되고, 2월 말부터 순차 배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임찬규는 “팬들이 많이 원하시던 유니폼이라 FA 계약을 하자 마자 구단에 말씀드렸고, 이를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팬들께 다시 한 번 플레이어 상품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재출시를 원하시던 모든 분들께서 꼭 받아 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찬규 플레이어 상품’ 재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