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25살' 모델과 로맨틱 저녁 데이트 포착 [DA: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그의 새 여자친구 비토리아 세레티가 핑크빛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다.
지난 15일(한국시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비토리아 세레티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저녁식사 데이트를 위해 다정하게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세레티는 로맨틱한 저녁 데이트를 한 후 레스토랑 뒷문을 몰래 빠져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한국시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비토리아 세레티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저녁식사 데이트를 위해 다정하게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디카프리오는 검은색 모자와 검은색 집업 후드티, 청바지를 입고 마스크로 자신을 가린 반면, 비토리아 세레티는 생얼에 올 검정색 수트에 초록색 숄더백으로 자신의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세레티는 로맨틱한 저녁 데이트를 한 후 레스토랑 뒷문을 몰래 빠져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세레티는 2020년에 DJ 마테오 밀러리와 결혼했지만, 이후 두 사람은 별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디카프리오와 세레티는 지난해 8월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는 모습이 처음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고, 공식 연인으로 발전했다. 내부자는 "겉으로 보기에 두 사람의 로맨스는 단순한 스쳐지나가는 만남 그 이상"이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갈수록 과감…파격적인 블링블링 룩 [DAY컷]
- 전종서,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옆 남자는 누구? (웨딩 임파서블)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뉴진스 민지 결국 사과문 “칼국수 발언 1년 동안 괴롭혀” [전문]
- 김종국, ‘뱃살 부자들’ 뜨끔할 분노 “왜 뺄 생각 안 할까” (MAKE미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