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플랫폼 스타트업 '마이뮤' 비상임고문 위촉…19일 채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38,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가 플랫폼 스타트업의 비상임고문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주)디지엔콤은 임형주가 AI 페르소나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신개념 스타트업 기업인 '(주)23세기아이들(대표:김형민)'의 비상임고문 위촉 및 해당 기업의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마이뮤(mymu)'에 오는 19일 저녁 9시 자신의 소통채널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38,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가 플랫폼 스타트업의 비상임고문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주)디지엔콤은 임형주가 AI 페르소나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신개념 스타트업 기업인 '(주)23세기아이들(대표:김형민)'의 비상임고문 위촉 및 해당 기업의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마이뮤(mymu)'에 오는 19일 저녁 9시 자신의 소통채널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마이뮤(mymu)'는 국내 아티스트들과 전세계 팬들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는 글로벌 플랫폼을 표방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측 모두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마이뮤(mymu)'는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성악가 양준모, 신상근, 김순영, 이응광, 정인호와 팝페라/크로스오버가수 박상돈(인기현상), 유슬기(듀에토), 김동현(에델라인클랑), 싱어송라이터 임지수(싱어게인3)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채널들을 오픈해 활발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쏘카(socar)' 출신의 청년 CEO로 알려진 김형민 대표는 "크로스오버 & 팝페라씬에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계신 '원조 팝페라 월드스타' 임형주 교수를 우리 기업의 비상임고문 위촉 및 '마이뮤(mymu)' 채널 개설과 함께 독점으로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26년이라는 오랜기간 문화예술계에 몸담아오신 임형주 교수께 여러가지 자문을 듣고 향후 대중가요,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를 모셔올 계획이다"라고 전하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박준형♥김지혜, '실거래가 60억' 아파트뷰 공개..로얄층에서 느끼는 행복한 풍경
- 이연수 분식집 근황..“男손님이 70% 대기만 50팀” 대박났다
- 정동원 “중2병+연예인병 심해 버는 족족 명품 구매..장민호 일침에 정신 차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