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거’ 이정후, 2월 15일 스프링캠프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프로야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한 이정후의 첫 공식 훈련 일정이 발표됐습니다.
MLB닷컴이 17일(이하 현지 시간) 공개한 스프링캠프 소집 일정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는 2월 15일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테일 스타디음에서 투수·포수 첫 훈련으로 진행합니다.
김하성과 고우석의 소속 팀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2월 11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투수조 훈련을 시작하고, 2월 16일 전체 팀 훈련을 진행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프로야구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입단한 이정후의 첫 공식 훈련 일정이 발표됐습니다.
MLB닷컴이 17일(이하 현지 시간) 공개한 스프링캠프 소집 일정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는 2월 15일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테일 스타디음에서 투수·포수 첫 훈련으로 진행합니다. 또 20일에는 야수조가 포함된 전체 팀 훈련을 개시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후는 이달 13일에서 2월 2일 사이 미국으로 출국합니다. 야수조 공식 훈련은 2월 20일에 시작하지만, 합류 시점은 선수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정후는 개인 훈련을 가진 뒤 2월 15일 스프링캠프에 합류할 계획입니다.
김하성과 고우석의 소속 팀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2월 11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투수조 훈련을 시작하고, 2월 16일 전체 팀 훈련을 진행합니다.
공식적으로 고우석은 11일, 김하성은 16일에 새 시즌 훈련에 돌입합니다.
김하성은 이달 20일 미국으로 출국해 개인 훈련을 한 뒤 애리조나로 넘어갈 계획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신수빈 기자 (newsub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타임오프제’ 위반 사업장 109곳 적발…1만여 시간 넘은 곳도
- “부처님 얼굴 갖다 쓰더니”…경주 명물 빵 논란 [잇슈 키워드]
- [단독] 여직원에 “산책 가자”…차관보급 인사 갑질 행위로 ‘경고’
- 미국 “북한 군사위성 전쟁 능력 주시…대응도 마련 중”
- [잇슈 키워드] 숯 공장 입구 막은 트랙터, 시청엔 ‘민원 폭탄’…무슨 일이?
- 딸이 던진 장난감에 다친 남성…응급실 와서 의사 고소 [잇슈 키워드]
- [현장영상] 충남 보령 해상서 어선 전복…6명 전원 구조
- 바다에 뛰어든 남성…만취 익사인 줄 알았는데? 드러난 진실
- “충전소가 전기차 무덤”…전기차 얼린 북극 한파
- 스마트폰도 AI시대…삼성, 인공지능 탑재 갤럭시 S24 첫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