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팜올리브 울트라 주방세제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다국적 소비재 회사인 미국의 콜게이트-팜올리브 컴퍼니의 '팜올리브 울트라 주방세제'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팜올리브는 미국 콜케이트 팜올리브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로 1898년 시작돼 현재 세계 20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관련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세계적인 주방세제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다국적 소비재 회사인 미국의 콜게이트-팜올리브 컴퍼니의 '팜올리브 울트라 주방세제'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론칭 방송은 19일 17시 40분 진행되며 배우이자 MC인 이승연이 출연한다. 팜올리브는 미국 콜케이트 팜올리브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로 1898년 시작돼 현재 세계 20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관련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비누, 샴푸, 헤어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등 퍼스널 케어 제품과 주방세재를 생산·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자연 친화적인 글로벌 트랜드에 맞추어 비건인증, 친환경 플라스틱 용기 사용, 천연 추출향 및 독일기준 피부과 테스트로 검증된 성분으로 손에 자극이 없이 조금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내는 특별한 포뮬러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엄격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위생용품 기준에 맞추어 제조돼, 국내에서 문제가 되어온 가습기살균제 성분인 CMIT및 MIT 성분 불검출은 물론 각종 중금속 및 형광증백제 등 유해성분 불검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세계적인 주방세제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S24, 모바일 AI 시대 열었다
- 돌아온 이재명, 첫 메시지는 정권심판
- 비트코인 반감기 디데이 100일 깨졌다…폭풍랠리 기대↑
- [갤럭시언팩 2024] 스마트폰 성패 AI가 가른다…글로벌 빅테크 각축전
- 진짜 영웅…美 헐크 호건, 볼펜으로 10대 소녀 살렸다
- '서울~LA 6시간'... 초음속 여객기 나온다 [숏폼]
- “인간이라면 200살”…'31세 최고령 개' 나이 조작 의혹
- “감염 쥐 눈 하얗게…中, 치사율 100% 코로나 변이 만들었다”
- 애플, 앱스토어 '외부결제 허용'…실적 우려에 주가 하락
- [단독] 한전, 송·변전 조직 '디지털 전환'…미래 사업에 80명 재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