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해결사’ 감독 “이지아 진짜 얼굴 볼 수 있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희선 작가와 박진석 감독이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작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작품이다.
이혼 해결사라는 독특한 소재로 캐스팅 단계부터 주목받는 가운데 집필을 맡은 정희선 작가는 “첫 미니시리즈 작품을 구상하던 때 친구가 이혼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함께 답답해하며 농담처럼 하소연하던 게 ‘이혼 해결사’였다”라며 “‘그것이 알고 싶다’를 오래 집필하며 소외된 이웃의 문제를 조명하고 솔루션을 제공해왔지만, 정작 친한 친구의 문제는 해결해줄 수 없는 게 답답했다. 이혼 문제로 고통받는 친구 앞에 누군가 나타나 한 방에 해결해줬음 좋겠다는 내 상상 속 ‘누군가’가 바로 이혼 해결사 김사라”라고 밝혔다.
정희선 작가와 박진석 감독의 메시지를 풀어낼 배우들의 활약 또한 주목된다. 정희선 작가는 “배우 캐스팅을 시작할 때 우연히 이지아 배우가 출연한 프로그램들을 보게 됐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각각 보여지는 배우의 간극이 흥미로웠다. 그동안의 작품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연기를 보여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강기영에 대해서는 “이번 작품이 첫 주연이라고 들었는데 그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주어서 작가로서 매우 듬직했다”며 “그런 두 분이 모였는데 사라와 기준의 싱크로율이 100점 만점이 아니기가 더 어려울 것”이라고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박진석 감독은 관전 포인트에 대해 “선을 넘는 김사라와 정형화된 동기준이 서로에게 적응해가며 만들어내는 콤비 플레이”라며 “현실의 이혼 변호사 사무실에서 다루기 어려운, 특별한 케이스에 특별한 솔루션을 보여주는 드라마다. 현실을 살아가는 시청자분들에게 김사라와 솔루션 팀의 이혼 사건 해결 스토리가 작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선 작가 역시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악질에겐 응징”이라며 “악질 배우자들을 향한 사라와 기준의 통쾌하고 쫄깃한 응징 솔루션을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갈수록 과감…파격적인 블링블링 룩 [DAY컷]
- 전종서,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옆 남자는 누구? (웨딩 임파서블)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뉴진스 민지 결국 사과문 “칼국수 발언 1년 동안 괴롭혀” [전문]
- 김종국, ‘뱃살 부자들’ 뜨끔할 분노 “왜 뺄 생각 안 할까” (MAKE미남)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