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빌보드 글로벌 8위…자체 최고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아이돌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가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이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퍼펙트 나이트'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전주 대비 3계단 오른 8위로 10위권에 재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아이돌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가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17일(이하 한국 시간) 최신 차트(1월 20일자)를 발표했다. 이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퍼펙트 나이트'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전주 대비 3계단 오른 8위로 10위권에 재진입했다. 이는 르세라핌이 지금까지 발매한 곡 중 이 차트에서 기록한 가장 높은 순위다.
미국을 포함해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지역에서 집계된 온라인 스트리밍과 디지털 판매량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퍼펙트 나이트'는 18위였다.
'퍼펙트 나이트'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최신(집계 기간 1월 5~11일) '위클리 톱 송 글로벌'에서 전주 대비 15계단 오른 104위였다. 2주 연속 상승세다.
르세라핌은 오는 4월 13일과 20일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데뷔 1년 반 만에 공식 초청받은 르세라핌은, 역대 한국 가수 중 최단기간에 코첼라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트가 됐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이티즈-르세라핌, 올해 코첼라 무대 선다
- BTS 지민, 손 편지로 전한 근황 "정국, 훈련 생활 너무 잘해"
- 아이유가 밝힌 '러브 윈즈'…"끝까지 사랑하려 애쓰는 이야기"
- 아이브 장원영, 탈덕수용소 상대 소송 1심 승소
- [현장EN:]'최대치 역량' 쏟은 후이 "솔로 자리 잡는 게 목표"
- [현장EN:]엔믹스 "'대시', 왜 이렇게 빨리 끝나지 싶을 정도로 좋아"
- [현장EN:]최예나의 심기일전…"짙은 밤 지나면 밝은 아침 와"
- [EN:터뷰]에스파, 서태지 '시대유감'과 만나다
- [EN:터뷰]KCM "이 빠른 시장에서 20년 해낸 것, 좀 기특해요"
- [EN:터뷰]돌아온 씨스타19의 결론은 하나,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