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센터시티, 설 선물세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23일부터 2월 8일까지 '설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한다.
18일 백화점에 따르면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설 선물세트 상품전'을 열고 △프리미엄 선물세트 △중저가의 가성비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백화점은 1층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페세리코 이월상품전' 을 열어 △코트 △패딩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가 오는 23일부터 2월 8일까지 ‘설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한다.
18일 백화점에 따르면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설 선물세트 상품전’을 열고 △프리미엄 선물세트 △중저가의 가성비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대표 상품으로는 △강진맥우 세트 △명품 샤인머스캣 세트 △자연송이버섯 세트 진 등이 있다.
또한 △한우 세트 △샤인머스캣·사과·배 세트 △영광굴비 세트 등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3만원대 선물부터 6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백화점은 1층에서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페세리코 이월상품전’ 을 열어 △코트 △패딩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6층에서는 △의류 최대 40%까지 할인 △신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갤러리아카드(제휴포함) 브랜드 단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1.5/3/5만원 G캐시를 증정한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