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더로즈, 4월 美 ‘코첼라’ 출격…글로벌 대세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더로즈(The Rose)가 '코첼라' 무대에 선다.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오는 4월 14일과 21일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밴드 더로즈(The Rose)가 ‘코첼라’ 무대에 선다.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오는 4월 14일과 21일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 무대에 오른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올해에는 도자 캣(Doja Cat), 라나 델 레이(Lana Del Rey),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등 미국 빌보드 차트를 점령하고 ‘그래미 어워드’에서 다수의 트로피를 거머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 가운데 더로즈가 같은 한국 아티스트인 ATEEZ(에이티즈), LE SSERAFIM(르세라핌)과 함께 이름을 올려 이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더로즈는 앞서 시카고, 남미 및 유럽에서 열린 ‘롤라팔루자’, 미국 라스베가스 ‘Life is Beautiful’, 스위스 ‘몽트뢰재 재즈 페스티벌’ 등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고, 현재 코첼라 무대 준비에 매진 중이다.
더로즈는 두 번째 정규 앨범 ‘DUAL (듀얼)’의 선공개 싱글 ‘Back To Me (백 투 미)’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4개월 만에 2천6백만 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인기에 힘입어 ‘DAWN TO DUSK (던 투 더스크)’ 북미 투어를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18개 도시에서 7만 개 이상의 티켓을 판매하며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과 로스앤젤레스의 KIA 포럼 공연장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미주 투어를 마무리했다.
더로즈는 뮤직 페스티벌 ‘Lollapalooza India’ 공연을 포함해 아시아 5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오는 2월 4일 서울 YES24 라이브 홀에서의 공연으로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어 더로즈는 앞서 매진된 17개 도시 유럽 투어를 진행하며 2024년에도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더로즈의 ‘DAWN TO DUSK’ 서울 공연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재벌X형사’ 박지현, 7kg 찌우니 잘생쁨 뿜뿜
- 박위 “휠체어 타도 연애 제약 못 느껴, ♥송지은 말에 울컥”(드로우앤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