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삼성전자, 갤럭시S24 언팩행사에도 '미지근'…강보합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가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S24 시리즈'를 내놨음에도 주가가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1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위치한 SAP센터에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열고 AI 스마트폰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다만, 최근 국내 증시에 겹겹이 쌓인 악재로 인해 삼성전자의 주가가 크게 반응하지 않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S24 시리즈’를 내놨음에도 주가가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1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위치한 SAP센터에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열고 AI 스마트폰 갤럭시S24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갤럭시S24 시리즈는 갤럭시 인공지능(AI)를 기반으로 통화부터 메시지까지 언어의 장벽을 허무는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지원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 바 있다.
다만, 최근 국내 증시에 겹겹이 쌓인 악재로 인해 삼성전자의 주가가 크게 반응하지 않는 것으로 풀이된다. 국내 증시는 홍해와 북한 관련 지정학적 리스크가 불거지고,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고 있는데다 연준이사의 매파적 발언 등으로 패닉셀링 장세가 출현한 바 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집에 몰려든 5대의 이삿짐차…중개사도 '전세사기' 한패였다
- 형부가 성폭행 해 '중2'에 출산…언니는 되레 “죽일 것” 협박
- "이제 영어 공부할 필요 없겠네"…갤럭시S24 미리 써보니
- “돈 주고 기름 샀다”…비계 가득한 삼겹살 논란에 결국
- 지방흡입 후 “너무 아프다”던 딸…강남 성형외과에 유족 “법적 대응”
- "나도 맞고 자랐다" 잘못된 대물림에 눈도 못 감고 숨진 아들 [그해 오늘]
- 임영웅→아이유 팬 만족시킨 공연 실황 영화, 어떻게 극장을 꽃 피웠나
- 9부 능선 넘은 ‘사기방지법’…법무부·법원서 제동
- 소주 22병 먹고 스스로 바다에 뛰어들게 만든 ‘제2의 이은해’
- '라디오스타' 조정식 "김대호 MBC 퇴사 말리고 싶어"…검은 속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