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예원 조나단 ‘배텐’ 스페셜 DJ, 배성재 빈자리 채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원-이시언-은하-조나단-정예인-일주어터가 '배성재의 텐' 스페셜 디제이로 출격한다.
SBS 파워FM(107.7MHz) '배성재의 텐'에서는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로 자리를 비운 배성재를 대신해, 스페셜 디제이 체제로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뮤지컬, 음원 등 왕성한 솔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러블리즈의 정예인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튜버 일주어터가 배성재 디제이의 빈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예원-이시언-은하-조나단-정예인-일주어터가 ‘배성재의 텐’ 스페셜 디제이로 출격한다.
SBS 파워FM(107.7MHz) ‘배성재의 텐’에서는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로 자리를 비운 배성재를 대신해, 스페셜 디제이 체제로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배성재의 텐’ 게스트로 활약 중인 인물부터 깜짝 섭외된 배우, 걸그룹까지 화려한 디제이들의 면모가 눈길을 끈다. ‘나 혼자 산다’, ‘태계일주’ 등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사랑받는 배우 이시언, 탄탄한 팬덤을 자랑하는 걸그룹 비비지의 은하, 그리고 특유의 입담으로 예능 대세가 된 조나단까지. 배우, 아이돌, 유튜버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어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더해 뮤지컬, 음원 등 왕성한 솔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러블리즈의 정예인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튜버 일주어터가 배성재 디제이의 빈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배성재의 텐’은 매일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와 SBS 고릴라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사진=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추신수 12세 딸 “치어리더 하려고 7㎏ 감량” 유니폼 맞춰 독하게 다이어트(살림남2)
- 2024 설 대기획 진성쇼, 정동원·김호중·이찬원 게스트 출격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 “피부에 아무것도 안해” 해명 (요정재형)
- ‘재벌X형사’ 박지현, 7kg 찌우니 잘생쁨 뿜뿜
- 박위 “휠체어 타도 연애 제약 못 느껴, ♥송지은 말에 울컥”(드로우앤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