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덴마크에서 미역국 고수로 거듭나…“손맛이 비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조규성이 과거 한국에 살 때보다 향상된 요리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조규성은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덴마크 FC 미트윌란으로 이적 후 실케보르에서 자취하는 삶을 공개한다.
덴마크에서 처음 요리하며 재미를 느끼게 됐다는 조규성은 화려한 웍질을 자랑하며 제육볶음과 미역국을 차렸다.
조규성은 자신이 만든 미역국에 "제 미역국이 제일 맛있다. 덴마크에서 장사해도 될 정도"라고 자화자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축구선수 조규성이 과거 한국에 살 때보다 향상된 요리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조규성은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덴마크 FC 미트윌란으로 이적 후 실케보르에서 자취하는 삶을 공개한다.
덴마크에서 처음 요리하며 재미를 느끼게 됐다는 조규성은 화려한 웍질을 자랑하며 제육볶음과 미역국을 차렸다.
조규성은 자신이 만든 미역국에 “제 미역국이 제일 맛있다. 덴마크에서 장사해도 될 정도”라고 자화자찬했다. 또, 덴마크 동료들도 ‘한 그릇 더!’를 외친다는 그의 미역국 비법을 묻자 “손맛이 비결이다. 제가 따로 알려 드릴 수가 없다. 제 손이 하는 거라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조규성은 덴마크에 빠진 듯 생수도 아닌 수돗물을 끓이지 않은 채 마시며 “실케보르가 덴마크에서도 물이 제일 깨끗한 도시다. 물맛도 좋고, 피부도 좋아지는 것 같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권오중 “子, 세계 10여명 밖에 없는 희귀 질환..학교폭력 오랫동안 당해”(‘고딩엄빠’)
- 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 2701호 사태 잊어라…장기모 주치의 “믿음 주는 클린스만…의무진도 원 팀으로” [단독인터뷰]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 “난 딸한테 나쁜 아빠인 것 같아.. 관계 회복 원해” (아빠하고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