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kg↑” 서동주, 비수기 몸매라고? CG 같은 비키니 자태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놀라운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서동주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울을 '몸매 비수기'라고 부른다.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겨울잠 자는 곰처럼 게을러지기 때문에 지방도 늘고 몸무게도 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에 방송인 안혜경은 "거짓말♥"이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서동주의 팬들도 "언니 나는 매일 겨울이야" "뭐가 살쪄!" "언니 완전 극성수기인데요"라고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놀라운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서동주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울을 ‘몸매 비수기’라고 부른다.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겨울잠 자는 곰처럼 게을러지기 때문에 지방도 늘고 몸무게도 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도 평소보다 3kg 정도 늘어있는 상태다. 그래도 꾸준하게 열심히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수시로 스트레칭하기, TV 보거나 음악들을 때 간헐적이나마 윗몸 일으키기 그리고 평소에도 배에 힘주고 다니기다. 여러분도 같이 이 ‘몸매 비수기’를 잘 이겨내 보자”고 전했다.
서동주는 부산의 한 풀빌라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그는 ‘비수기 몸매’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근육질 바디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에 방송인 안혜경은 “거짓말♥”이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서동주의 팬들도 “언니 나는 매일 겨울이야” “뭐가 살쪄!” “언니 완전 극성수기인데요”라고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동주는 지난해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 크게 활약하며 최후의 3인까지 진출하며 화제를 모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옆 남자는 누구? (웨딩 임파서블)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바지 아빠’였다” (아빠하고 나하고)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뉴진스 민지 결국 사과문 “칼국수 발언 1년 동안 괴롭혀” [전문]
- 김종국, ‘뱃살 부자들’ 뜨끔할 분노 “왜 뺄 생각 안 할까” (MAKE미남)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