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에 최강희 떴다…모두가 궁금해한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전참시'를 통해 오랜만에 반가운 근황을 공개한다.
오는 2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82회에서는 '영원한 강짱' 최강희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일상이 공개된다.
최강희의 독특하고 유쾌한 일상은 2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강희가 ‘전참시’를 통해 오랜만에 반가운 근황을 공개한다.
오는 2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82회에서는 ‘영원한 강짱’ 최강희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만나는 최강희의 일상이 그려진다. 3년 전부터 휴식기를 갖고 있다는 최강희는 그간 고깃집 설거지 아르바이트부터 방송작가 학원에 다니는 등 알찬 나날을 보냈다는데. 모두가 궁금해 했던 그녀의 일상이 더욱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는 최강희의 자취 하우스도 최초로 공개 된다고.
매니저 없이 혼자 다닌다는 최강희는 이른 새벽부터 온갖 짐을 챙기고는 정신없이 외출 준비를 한다. 직접 운전을 하고 이동하던 그녀는 중간 중간 차 안에 설치된 카메라를 신기하게 쳐다보는가 하면, 계속해서 핸드폰, 지갑 등을 찾아 헤매는 등 헐렁한 모습도 드러낸다. 최강희의 허당기 가득한 모습에 참견인들도 빵 터졌다는 후문이다.
최강희가 운전을 하고 간 곳은 다름 아닌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는 운동 센터. 본격 운동을 시작한 그녀는 잔뜩 화난 등근육으로 시선을 강탈하다가도 이내 어딘가 엉성한 자세와 독특한 운동법을 선보여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다.
평소 ‘호랑이 관장’으로 유명한 양치승 관장도 그녀에게만큼은 다정한 면모를 내비친다고 하는데. 운동 자세를 교정해주며 자신감을 불어일으켜주고, 아무데나 둔 본인의 핸드폰과 목걸이를 찾으러 돌아다니는 강희를 위해 섬세하게 챙겨주기도 한다고.
이후 체육관 한켠에 마련된 식당에서 양치승의 비법이 담긴 떡볶이를 맛본다. 이에 최강희는 “아부지...”라고 부르며 양치승 관장과 흡사 부녀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등 남다른 케미를 발산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