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子, 세계 10여명 밖에 없는 희귀 질환..학교폭력 오랫동안 당해”(‘고딩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오중이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진 영상 속 학교폭력을 당한 고딩엄빠 사연을 보던 권오중은 "저희 아들도 학교폭력을 되게 오랫동안 당해왔다. 학교폭력을 한 아이도 인생이 안 좋지만 당한 아이는 그걸로 끝나지 않는다. 평생 남는다. 제 아들도 졸업한 지 7~8년 지났음에도 계속 학폭에 대한 게 남아있다. 사람만 보면 자기가 학교폭력 당한 상처를 보여주며 얘기 좀 해달라고 하니까"라며 학교폭력 근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권오중이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권오중이 출연했다.
권오중은 ‘참 아버지이자, 소문난 아들바보다’는 소개에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들이 극 희귀질환인데 세계 10여 명 밖에 없는 희귀 질환인데 같이 얘랑 지내면서 배우 권오중보다는 아빠, 남편 권오중으로 살고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권오중은 ‘고딩엄빠’에 대해 “본의 아니게 엄마, 아빠가 된 건데 한편으로는 ‘너희 정신 차려야 해’, 소중하게 오랜 시간을 들여도 유지하기 힘든 게 가정인데 고딩엄빠들은 더 쉽게 회피하는 것 같아서 혼나야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영상 속 학교폭력을 당한 고딩엄빠 사연을 보던 권오중은 “저희 아들도 학교폭력을 되게 오랫동안 당해왔다. 학교폭력을 한 아이도 인생이 안 좋지만 당한 아이는 그걸로 끝나지 않는다. 평생 남는다. 제 아들도 졸업한 지 7~8년 지났음에도 계속 학폭에 대한 게 남아있다. 사람만 보면 자기가 학교폭력 당한 상처를 보여주며 얘기 좀 해달라고 하니까”라며 학교폭력 근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 2701호 사태 잊어라…장기모 주치의 “믿음 주는 클린스만…의무진도 원 팀으로” [단독인터뷰]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 “난 딸한테 나쁜 아빠인 것 같아.. 관계 회복 원해” (아빠하고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
- 서정희♥ 건축가 6살 연하 남친 “이름을 안 불러.. 호칭은 대표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