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앞으로 보면 청순 시스루, 뒤로 보면 19금 섹시 시스루 (★의 포토콜)

이재하 2024. 1. 18.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솜이 17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사선으로 절개된 앞트임 드레스로 날씬한 다리가 드러나 이솜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돋웠다.

'LTNS'는 녹록지 않은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 불허 불륜 추적 활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뒤로 보면 19금 섹시 시스루?
화양연화와 원초적 본능 사이 고혹적 매력
19금 활극 위해 반전매력 섹시 시스루 드레스로 등장
내추럴한 아우라
오밀조밀하니까 더 예뻐
반전매력 시스루 드레스로 19금 활극 빛낼래요
유니크한 매력
재홍 오빠 우리 또 만났네 또 만났어

[뉴스엔 이재하 기자]

배우 이솜이 17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 시스루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한 이솜은 색다른 아름다움을 뽐냈다. 사선으로 절개된 앞트임 드레스로 날씬한 다리가 드러나 이솜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돋웠다.

'LTNS'는 녹록지 않은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 불허 불륜 추적 활극이다. 제목은 'Long Time No Sex'(롱 타임 노 섹스)의 약자다. 이번 작품을 위해 영화 '윤희에게'로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인 임대형 감독, '소공녀'로 웰메이드 현실 반영 코미디의 대가라는 호평을 받은 전고운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이솜과 안재홍이 한 작품에서 합을 맞추는 건 영화 '소공녀'(2018), 영화 '울렁울렁 울렁대는 가슴안고'(2020) 이후 3번째다. 안재홍과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어땠냐는 물음에 이솜은 "전 너무 좋았다. 너무 좋아하는 동료여서. 근데 이렇게 빨리 만나는 게 가능할까, 혹시 오빠가 부담스러워 안 한다고 하면 어떡하나 걱정도 했다. 오빠여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이솜은 이번 작품 특유의 말맛에 대해 "처음 봤을 때 오프닝부터 충격적이었다. 신선하고 재밌고 유니크하다는 느낌이 들어 순식간에 대본을 읽었던 기억이 있다"고 호평했다. 19금 연기에 대한 부담은 없었냐는 질문에 이솜은 "대본이 너무 재밌어 현장에 내려놓고 갔다. 어떻게 하면 더 웃길 수 있을까 생각하고 감독님께 이런 아이디어는 어떻겠냐고 이야기도 했다"고 답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19일에 1, 2화가 공개된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