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째 결장, 회이룬에 밀렸다…산초처럼 이적 수순? 텐 하흐 감독, 마샬 1군 훈련에서 제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앤서니 마샬(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개인 훈련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18일(한국시간)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제이든 산초에게 처럼 마샬에게도 1군 훈련에서 제외를 요구했다. 마샬에게 혼자 훈련하라는 주문을 했다'라고 보도했다.
산초는 4라운드 아스널전 명단 제외 후 SNS를 통해 텐 하흐 감독을 저격했고, 텐 하흐 감독은 산초의 잘못이라고 단언했다.
사과를 거부한 산초는 이후 명단에서 제외됐고 1군과도 떨어져 지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 기자] 앤서니 마샬(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개인 훈련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18일(한국시간)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제이든 산초에게 처럼 마샬에게도 1군 훈련에서 제외를 요구했다. 마샬에게 혼자 훈련하라는 주문을 했다’라고 보도했다.
맨유는 올 시즌 잡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텐 하흐 감독은 산초와 ‘불화’를 겪었다. 산초는 4라운드 아스널전 명단 제외 후 SNS를 통해 텐 하흐 감독을 저격했고, 텐 하흐 감독은 산초의 잘못이라고 단언했다. 사과를 거부한 산초는 이후 명단에서 제외됐고 1군과도 떨어져 지내고 있다. 영국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산초는 1군 모든 시설에 사용 금지 조치가 내려졌다. 결국 산초는 맨유를 떠나 친정팀은 도르트문트로 향했다.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임대 계약이며 완전 이적 옵션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는 사이 맨유는 지난시즌과 달리 부진하며 좀처럼 반등하지 못하는 모습니다. 21경기를 치른 현재 7위다. 공격이 아쉽다. 그럼에도 마샬은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다. 마샬은 올 시즌 리그 13경기에서 1골1도움이 전부다. 지난해 12월9일 본머스와 리그 16라운드 출전 이후 한 달째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그런 마샬 역시 혼자 훈련하면서 이적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겨울 이적시장이 아직 열려 있고 올해까지다. 맨유가 이적료를 벌기 위해선 이버 이적시장에서 마샬을 판매해야 한다. 튀르키예, 이탈리아 등에서 마샬에게 관심이 있다는 구단이 나오고 있으나, 구체적인 협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랑? 몰라보겠네...더 어려진 듯 청순 비주얼 자랑
- 고현정, 이혼 언급→조인성과 열애설 해명..“남자답고 좋은 친구”(‘요정재형’)
- 이동국 “日이 우리보다 한 수 위.. 한국만 인정 못 해→김민재, 살이 많이 빠졌더라”
-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변신 위해 7kg 증량…인생캐 경신 예고
- 남현희 “전청조 구속 다행, 공범 절대 아니다”
- 장윤주 “어렸을 때 노출 강요받아 상처였다.. 베드신? 이제는 잘 할 수 있어”
- 2701호 사태 잊어라…장기모 주치의 “믿음 주는 클린스만…의무진도 원 팀으로” [단독인터뷰]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 “난 딸한테 나쁜 아빠인 것 같아.. 관계 회복 원해” (아빠하고
- 하리수 “일본 기업 회장님에게 청혼 받아, 재벌이나 연예인한테도 대시 받았다”
- 서정희♥ 건축가 6살 연하 남친 “이름을 안 불러.. 호칭은 대표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