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윤여정→다니엘 헤니, 각양각색 매력 담긴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도그데이즈'의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18일 CJ ENM은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윤여정)의 스틸은 화려한 무대 위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착붙 캐릭터로 돌아온 글로벌 배우 윤여정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어 사무실에서 골똘히 생각에 빠진 계획형 싱글남 민상(유해진)을 담은 스틸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성사시키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는 인물로 현실 밀착 연기를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도그데이즈'의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18일 CJ ENM은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윤여정)의 스틸은 화려한 무대 위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며 착붙 캐릭터로 돌아온 글로벌 배우 윤여정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어 사무실에서 골똘히 생각에 빠진 계획형 싱글남 민상(유해진)을 담은 스틸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성사시키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는 인물로 현실 밀착 연기를 예고한다.
초보 엄마, 아빠인 정아(김윤진)와 선용(정성화)의 스틸에서는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는 설렘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가운데, 점차 낯선 환경에 적응해 가는 지유(윤채나)가 극에 사랑스러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정의로운 수의사 진영(김서형)의 밝은 미소를 담은 스틸은 그간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였던 김서형의 새로운 얼굴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스팅의 대디를 자처하고 나타난 전남친 다니엘(다니엘 헤니)과 현남친 현(이현우)도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기치 않게 민서의 하나뿐인 가족 완다 찾기에 나서게 되는 정 많은 MZ 라이더 진우(탕준상)는 작지만 꿈을 키워가는 청춘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한편, '도그데이즈'는 오는 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민덕희' 개봉 임박…'팀 더키' 모습 담긴 스페셜 포스터 공개
- 풋풋하고 아름다운 '티모시 표' '웡카'…조니 뎁 강렬함 뛰어넘을까[정지은의 오영이]
- '파묘' 김고은 '박정민=출연 이유…전화로 대본 봐달라고' [SE★현장]
- '스크린에서 초콜릿 향이?' 티모시 샬라메 '웡카', 4DX로 관람하라
- '외계+인2' 아트 포스터 공개…상영회 관람객 선착순 제공
- '통장 잔고 마이너스'였던 이성진의 쾌거…'성난 사람들' 골든글로브 3관왕→에미 8관왕(종합)
- 최민식, '파묘'로 데뷔 35년 만에 첫 오컬트 장르 도전
- '이선균·지드래곤 튀어나올 줄이야' 故 이선균 마지막 담은 'PD수첩'
- '돗자리 까는 줄' K-오컬트의 정점…최민식·김고은·유해진·이도현의 '파묘'(종합) [SE★현장]
- '파묘'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장르 영화로서 가장 돋보이는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