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컴백일 확정…2월 5일 정규 1집 '때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피원하모니가 앨범 단위 신작을 내는 것은 지난해 6월 6번째 미니앨범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을 낸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Fall In Love Again)으로는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 톱40 순위권에 올라 주목받았으며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2월 5일 첫 번째 정규앨범 ‘때깔’(Killin’ It) 전곡 음원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피원하모니가 앨범 단위 신작을 내는 것은 지난해 6월 6번째 미니앨범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을 낸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이들은 공백기 동안 월드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피오니어’(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를 전 세계 39개 도시에서 펼치며 글로벌 입지를 강화했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Fall In Love Again)으로는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 톱40 순위권에 올라 주목받았으며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정규 앨범 발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 SNS 채널에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플랜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집에 몰려든 5대의 이삿짐차…중개사도 '전세사기' 한패였다
- 형부가 성폭행 해 '중2'에 출산…언니는 되레 “죽일 것” 협박
- "이제 영어 공부할 필요 없겠네"…갤럭시S24 미리 써보니
- "나도 맞고 자랐다" 잘못된 대물림에 눈도 못 감고 숨진 아들 [그해 오늘]
- 지방흡입 후 “너무 아프다”던 딸…강남 성형외과에 유족 “법적 대응”
- 한강 사망 故 손정민군 친구 '무혐의' 결론에도..진상 규명 집회 열린다
- 연초부터 뜨거운 IPO시장…5년 만의 빅피크 오나
- 9부 능선 넘은 ‘사기방지법’…법무부·법원서 제동
- 소주 22병 먹고 스스로 바다에 뛰어들게 만든 ‘제2의 이은해’
- '라디오스타' 조정식 "김대호 MBC 퇴사 말리고 싶어"…검은 속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