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39개 도시' 월드투어 마친 피원하모니, 2월 정규 1집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2월 5일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에는 앨범명과 함께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부분적으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또한 2월 5일 신곡 '때깔'의 뮤직비디오와 정규 1집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7일 국내에서 피지컬 앨범을 발매한다.
같은달 9일에는 미국에서 앨범을 발매하고 12일 퍼포먼스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2월 5일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5일 발매되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 포스터에는 앨범명과 함께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부분적으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트렌디하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9일 '때깔' 이미지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 리스트, 브레이킹 뉴스, 인터뷰, 트랙 샘플러,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 리스닝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월 5일 신곡 '때깔'의 뮤직비디오와 정규 1집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7일 국내에서 피지컬 앨범을 발매한다.
같은달 9일에는 미국에서 앨범을 발매하고 12일 퍼포먼스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피원하모니는 약 1년간 진행한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중남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등 전 세계 총 39개 도시를 돌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Fall In Love Again)으로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 톱 40(Mediabase’s Top 40 Radio Airplay),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Billboard's Pop Airplay) 차트에 한 달 이상 장기간 차트인하며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첫 정규 앨범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피원하모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FNC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