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이소라 "결혼? 하려면 하겠지만 현재로선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소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에 게재된 '슈퍼마켙 소라 5화'에는 모델 장윤주가 출연해 이소라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소라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소라가 "탈출하고 싶구나?"라고 농담하자, "아니다. 저 너무 행복하다"고 답한 장윤주는 싱글 라이프가 궁금할 뿐이라며 "누군가를 또 이 타이밍에 만나서 생각지도 않던 결혼이라는 걸 할 수도 있지 않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모델 이소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에 게재된 '슈퍼마켙 소라 5화'에는 모델 장윤주가 출연해 이소라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소라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윤주는 이소라에게 싱글 라이프가 어떤지 질문했다. 이에 이소라가 "탈출하고 싶구나?"라고 농담하자, "아니다. 저 너무 행복하다"고 답한 장윤주는 싱글 라이프가 궁금할 뿐이라며 "누군가를 또 이 타이밍에 만나서 생각지도 않던 결혼이라는 걸 할 수도 있지 않냐"고 말했다.
이소라는 "그럴 수도 있겠다.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일어날 것. '절대 아니야' 이런 건 없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장윤주는 "무서워"라고 반응했고, 이소라는 "왜 언니가 막 70대에 베일 쓸까 봐 무섭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윤주는 진지하게 "그건 되게 멋있을 것 같다"며 부정했다.
이소라는 "70세에 결혼하는 분 봤다. 나한테도 그런 멋진 일이 생기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결혼을 할 생각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1969년생으로 올해 만 54세인 이소라는 지난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