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싱글' 이소라 "결혼 할 생각 없다"

이재훈 기자 2024. 1. 18. 0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소라(54)가 현재 결혼할 마음이 없다고 털어놨다.

이소라는 17일 업로드된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의 새 콘텐츠에서 게스트로 나온 모델 장윤주가 "생각도 못한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묻자 이렇게 답했다.

이소라는 "70세에 결혼한 분을 봤다. 나한테도 그렇게 멋진 일이 생긴다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결혼을 할 생각 없다"고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소라. (사진 =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캡처) 2024.0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모델 이소라(54)가 현재 결혼할 마음이 없다고 털어놨다.

이소라는 17일 업로드된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의 새 콘텐츠에서 게스트로 나온 모델 장윤주가 "생각도 못한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묻자 이렇게 답했다.

이소라는 "그럴 수도 있지.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일어난다. (결혼이) '절대 아니야' 그런 건 없다"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언니가 70대에 베일 쓰고 그럴까 봐 무섭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윤주는 "그건 되게 멋있을 것 같다"고 반응했다. 이소라는 "70세에 결혼한 분을 봤다. 나한테도 그렇게 멋진 일이 생긴다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결혼을 할 생각 없다"고 덧붙였다.

이소라는 '슈퍼마켙 소라'로 입담을 뽐내고 진심을 전하고 있다. 작년 11월 '슈퍼마켙 소라' 첫 콘텐츠 게스트로 이소라의 전 연인이 MC 신동엽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