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가 김태형' 방탄소년단 뷔, 감탄 부르는 '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비현실적인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뷔는 1월 17일 'v cut'이란 글과 함께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뷔가 표지를 장식한 '하퍼스 바자'에 실린 화보이다.
뷔는 화보나 콘셉트 사진 중 자신이 선정한 컷을 'v cut'이란 말과 함께 팬들에게 공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는 1월 17일 'v cut'이란 글과 함께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뷔가 표지를 장식한 '하퍼스 바자'에 실린 화보이다.
블루색의 장발헤어스타일을 한 클로즈업한 사진에서는 빈틈없이 완벽한 이목구비는 감탄을 연발하게 했으며 강렬한 눈빛은 독보적인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커다란 소나무에 기대선 사진에서는 슬림한 바디라인, 자체 발광하는 외모, 요정같은 분위기는 현실판 엘프를 보는 듯하다. 바다를 배경으로 상체를 노출한 사진에서 뷔는 신의 축복을 한 몸에 받은 양 아름다움을 뽐냈다.
커다란 등나무 의자에 앉아 무표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사진에서는 대비를 이룬 블랙, 화이트가 의상처럼, 한 얼굴에 천사와 빌런이 동시에 담겨 흉내 낼 수 없는 화보천재의 면모를 과시하며 '장르가 김태형'임을 입증했다.
한편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뷔는 육군훈련소 훈련병 수료식에서 '최정예 훈련병'에 선발되며 이등병 계급장을 달았다.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SDT)에 지원한 뷔는 3주간의 후반기 교육을 받은 후 자대배치를 받고 본격적인 군 복무를 시작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 이다해, 신천지 갔다 - 스타뉴스
- 2018년 데뷔 아이돌, 병역 피하려 지적장애 진단 - 스타뉴스
- 김준호, ♥김지민과 드디어 결혼? "비밀리에 할것" - 스타뉴스
- 강경준, 불륜녀와 잠적 "연락 끊고 무단 결근" - 스타뉴스
- 무속인, 김대호 결혼·MBC 퇴사 반대 "성급한 생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