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설, 흥행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은설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를 부른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내 손 놓으려는 건가요'가 발매된다.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내 손 놓으려는 건가요'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내 손 놓으려는 건가요’가 발매된다.
‘내 손 놓으려는 건가요’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W, 우이경(Woo Yi Kyung), 장석원의 합작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 뒤 좀처럼 잊히지 않는 아픔을 그린 이번 곡은 ‘내 손 놓으려는 건가요 기다리는 날 보며/옆에 있어준단 약속들도 잊고 그대 이렇게 떠나나요 정말’과 같이 절절한 감정선이 담긴 가사가 임팩트를 남긴다.
특히 나은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지난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나은설은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나은설이 선보일 ‘감성 이별송’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내 손 놓으려는 건가요’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바지 아빠’였다” (아빠하고 나하고)
- 김희정, 원빈 삼촌 놀랄 역대급 비키니 몸매 눈길 [DA★]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뉴진스 민지 결국 사과문 “칼국수 발언 1년 동안 괴롭혀” [전문]
- 김종국, ‘뱃살 부자들’ 뜨끔할 분노 “왜 뺄 생각 안 할까” (MAKE미남)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