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도중, 겨울방학 체인지메이커 성장 캠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중학교 학생 20명과 교사 2명이 지난 14일부터 2박 3일간 제주 일원에서 진행된 체인지메이커 성장캠프에 참가했다.
우도중학교의 한 학생은 "성장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팀원과 협업을 통해 협력적 문제해결 능력과 의사소통 능력을 기르고,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를 더 멋진 세상으로 바꾸는 우도 중학생이 되자며 다짐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중학교 학생 20명과 교사 2명이 지난 14일부터 2박 3일간 제주 일원에서 진행된 체인지메이커 성장캠프에 참가했다.
이번 캠프는 제주대학교 제주지역혁신플랫폼에서 주최했다. 참가자들은 제주 원도심 문제해결 방안 모색 등 디자인싱킹을 기반으로 한 체인지메이커 교육에 함께 했다.
학생들은 2박 3일간 캠프에 참여하며 동문시장, 제주대 꿈섬멘토, 탐나라공화국, 빅볼랜드 등 제주 전역의 다양한 곳을 방문했다.
우도중학교의 한 학생은 “성장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팀원과 협업을 통해 협력적 문제해결 능력과 의사소통 능력을 기르고,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를 더 멋진 세상으로 바꾸는 우도 중학생이 되자며 다짐했다."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앱 상생안 반발도…배민 "영세 업주 부담 완화, 일부 주장은 사실 아냐"
- [겜별사] "내 손안의 호주"…아기자기한 생태계 '딩컴 투게더' [지스타 2024]
- [Hong시승기] BMW Z4, 감성과 운전의 재미 모두 살아있다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