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에이티즈, 美 코첼라서 단독 무대 공연 [연예뉴스 HOT]
이정연 스포츠동아 기자 2024. 1. 18.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과 그룹 에이티즈가 세계 최대 대중음악 축제로 꼽히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코첼라) 무대에 오른다.
르세라핌은 이 축제에서 케이(K)팝 걸그룹 중 블랙핑크에 이어 두 번째로 단독 무대를 꾸민다.
최근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윌'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위에 오른 에이티즈는 케이팝 아이돌 그룹 중 처음으로 단독 무대에 오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걸그룹 르세라핌과 그룹 에이티즈가 세계 최대 대중음악 축제로 꼽히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코첼라) 무대에 오른다. 17일(한국시간) 코첼라가 발표한 명단에서 르세라핌과 에이티즈는 각각 4월 13, 20일과 12, 19일 라인업에 포함됐다. 르세라핌은 이 축제에서 케이(K)팝 걸그룹 중 블랙핑크에 이어 두 번째로 단독 무대를 꾸민다. 최근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윌’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위에 오른 에이티즈는 케이팝 아이돌 그룹 중 처음으로 단독 무대에 오른다.
이정연 스포츠동아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백일섭 “졸혼 후 7년간 딸과 절연…‘바지 아빠’였다” (아빠하고 나하고)
- 김희정, 원빈 삼촌 놀랄 역대급 비키니 몸매 눈길 [DA★]
- ‘LTNS’ 안재홍 “♥이솜과 19금? 군인처럼 신속·정확히 임해”
- 뉴진스 민지 결국 사과문 “칼국수 발언 1년 동안 괴롭혀” [전문]
- 김종국, ‘뱃살 부자들’ 뜨끔할 분노 “왜 뺄 생각 안 할까” (MAKE미남)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