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에도 담담한 '페이커' 이상혁 "충분히 이길수 있는 상대라 느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혈투 끝에 젠지에게 아쉽게 패한 '페이커' 이상혁(27)이 패배에도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T1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정규리그 1라운드 젠지와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2로 패배했다.
두 세트 모두 아지르를 플레이한 '페이커' 이상혁은 종종 번뜩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나 젠지의 거센 저항에 힘을 쓰지 못했고 T1은 아쉽게 시즌 첫 패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로=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혈투 끝에 젠지에게 아쉽게 패한 '페이커' 이상혁(27)이 패배에도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T1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정규리그 1라운드 젠지와의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1-2로 패배했다.
이날 '페이커' 이상혁은 1세트에서 니코로 환상적인 플레이를 두 차례 선보이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특히 1세트 28분경 미드 1차 타워에서 상대 뒤를 잡은 뒤 3인 궁극기를 작렬한 장면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만 '페이커' 이상혁은 2세트와 3세트에는 침묵했다. 두 세트 모두 아지르를 플레이한 '페이커' 이상혁은 종종 번뜩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나 젠지의 거센 저항에 힘을 쓰지 못했고 T1은 아쉽게 시즌 첫 패를 당했다.
경기 후 '페이커' 이상혁은 "승패를 떠나 첫 경기인 만큼 전력을 확인한다는 생각으로 최대한 경기력에 집중했다. 비록 패배했으나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상대라고 느겼다. 아쉽지만 어느 정도는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T1과 젠지는 이번 패치에 대해 상반된 견해를 보였다. T1은 초반 공허 유충 획득을 위해 강한 상체를 구성했다. 반면 젠지는 후반을 노리는 밴픽을 선택하며 T1과는 다른 전략을 가져왔다.
'페이커' 이상혁은 이에 대해 "저희 팀은 조금 늦게 메타 적응을 시작했다. 그래도 앞으로는 (타 팀보다) 앞서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팀마다 메타에 대한 해석은 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저희는 저희만의 해석을 통해 경기에 임할 예정"이라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페이커' 이상혁은 "비록 첫 경기에서 아쉽게 패했지만 결과보다 과정을 놓고 봤을 때 굉장히 얻어갈 점이 많았다. 앞으로 팀의 발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 다음 경기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심규현 기자 simtong96@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얼짱' 홍영기, 홀딱 젖은 비키니…무릎 꿇고 '발그레' - 스포츠한국
- 요요미, 눕기만 해도 아찔…뇌쇄적인 '꿀벅지' - 스포츠한국
- [스한초점] '밤에 피는 꽃''끝내주는 해결사'…1월 드라마 뭐 볼까 - 스포츠한국
- ‘라이벌-앙숙’ 이관희-이정현, 제대로 붙었다[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국
- 제시, 꽉 찬 볼륨감에 아슬아슬…지퍼 안 잠기나? - 스포츠한국
- 허수미, 흰색 속옷만 입고 살랑살랑…가슴골에 복근까지 '완벽 몸매' - 스포츠한국
- 김희정, 보일 듯 말듯 아찔 가슴골…독보적 비키니 자태 - 스포츠한국
- 손흥민은 ‘메시’ 뽑고 클린스만은 ‘홀란’ 뽑았다[FIFA 올해의 선수상] - 스포츠한국
- 류준열 “영화 찍는 목표? 궁극의 행복감 스크린 통해 전하고파”[인터뷰] - 스포츠한국
- 서동주, 1년 전과 다름 없는 비키니 몸매 '넘치는 볼륨감'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