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CF요정' 이연수, 분식집 70%가 男 손님…'나쁜 남자'에 받은 상처로 결혼 엄두도 못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0%가 남자손님인 분식집 사장님 이연수가 과거 나쁜 남자에 받은 상처들로 결혼 엄두를 못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1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배우 이연수(53세)가 게스트로 출연해 최근 경기도 여주로 이사를 갔다고 밝히며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70%가 남자손님인 분식집 사장님 이연수가 과거 나쁜 남자에 받은 상처들로 결혼 엄두를 못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17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배우 이연수(53세)가 게스트로 출연해 최근 경기도 여주로 이사를 갔다고 밝히며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연수는 직접 운영하는 분식집에서 손님들을 맞이했다.
"남자 손님이 70% 정도로 하루 대기만 50팀"이라고 자랑한 이연수는 "혼자 오시는 남자분들 중 출장 다녀오는 길에 내 생각이 났다며 경주 빵, 특산물을 가져오거나 심지어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힘들어하셨던 친정엄마를 위한 선물까지 챙겨주셨다"라고 밝혔다.
이연수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이 떡볶이집을 두달 걸려서 직접 꾸몄다. 현영이 "분식집 같지 않다. 카페 같다"고 감탄했고 이연수는 "분식카페라고 이름을 짓고 주류도 살짝 할 수 있게 어른 분식점"이라고 설명했다.
여주에 떡볶이집을 오픈한 이유에 대해 이연수는 "제가 이사를 갔다. 로망이 전원주택에 사는 거였다. 갔는데 무료하기도 하고 일이 있다가 없다가 하니까 작은 카페를 차리고 싶었다. 마침 가수 김부용이 요즘 떡볶이에 와인이 좋다고 해서 하겠다고 했다"고 답했다.
이연수는 직접 떡볶이를 만드는 모습도 공개하며 "매번 해놓은 것을 퍼서 드리는 게 아니고.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만들어서 손이 많이 간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는 이연수에게 "첫 연애에서 징글징글하게 데였거나 너무 사랑했던 사람을 못 잊어서 연애를 못하는 경우가 있다"라고 운을 �I다. .
이에 이연수는 전자 쪽이라고 대답하며 "한 번 빠지면 푹 빠지는데, 그런 걸로 상처를 받았다. 어렸을 때는 나쁜 남자를 좋아했던 적이 있는데 그때 받은 상처들이 있기도 하다"라고 털어놓았다. 또 "결혼 생각 없냐"는 질문에 이연수는 "싱글들이 모인 프로그램을 6년 넘게 하다 보니 굳이 결혼해야 하나 했다. '늦지 않았나?' 생각이 들기도 한다"라고 답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임과 결혼했다” 사제지간서 부부로..8살 연상연하 사랑 이야기
- 이연수 분식집 근황..“男손님이 70% 대기만 50팀” 대박났다('퍼펙트라이프')
- 고현정 “줄기세포로 온몸 피 바꿨다는 소문..피부 관리 전혀 안한다”
- “나 밟고 이용” 강수지, ♥김국진 폭로..“오열 했다”
- 칼국수 모른다고 1년 괴롭힘에 사과까지 할 일인가? 뉴진스 민지 사과문에 '찬반' 팽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