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8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17. 22:25
■ 영화 ■ 이탈리안 잡(더 무비 오후 6시25분) = 금고털이 전문범 존 브릿저는 외동딸 스텔라의 만류로 은퇴를 결심한다. 하지만 동료인 찰리의 부탁을 받고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금고를 털기 위해 집을 나선다. 머지않아 탈취에 성공하고 수익금을 배분하던 중 동료 스티브가 금고를 훔쳐 달아난다. 그 와중에 멤버의 대부인 존이 죽고 실의에 빠진 동료들은 스티브에 대한 복수를 준비한다.
■ 예능 ■ 어쩌다 사장 시즌3(tvN 오후 8시40분) = ‘천재 알바’ 배우 박보영은 이날 방송에서 재고 정리도 능숙하게 해낸다. ‘뽀블리’ 보영의 상냥한 응대에 손님들은 즐거워한다. 보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아시아 마켓’까지 사로잡는다. 골프선수 박인비는 신메뉴로 제육볶음에 도전한다. 과연 손님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영업의 대미를 장식하겠다”며 등장한 가수 홍경민도 만나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