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안경으로도 가릴 수 없는 ‘미모’..화보 같은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화보 같은 일상을 전했다.
17일 한효주는 "How are you?"라며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효주는 민낯에 안경을 착용하며 수수한 모습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디즈니+ '무빙'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영화 '독전2'까지 장르 불문,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한효주는 차기작으로 '비밀의 숲' 시리즈 이수연 작가의 신작 '지배종'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한효주가 화보 같은 일상을 전했다.
17일 한효주는 “How are you?”라며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효주는 민낯에 안경을 착용하며 수수한 모습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리고 그는 코트에 비니를 쓰고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한효주는 특유의 분위기를 뽐내며 여전히 눈부신 자태를 자아내 감탄을 자아냈다. 네티즌은 “너무 예뻐요”, “잘 지내요”, “오랜만이에요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디즈니+ ‘무빙’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영화 ‘독전2’까지 장르 불문,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한효주는 차기작으로 ‘비밀의 숲’ 시리즈 이수연 작가의 신작 ‘지배종’에 출연한다. ‘지배종’은 인간의 식탁에서 피 흘리는 고기가 사라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그리는 드라마다.
/mint1023/@osen.co.kr
[사진] ‘한효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