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기 감독 "지금부터 바꿔나가야"…김상식 감독의 아쉬움 "맞대결마다 집중력 떨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월 17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고양 소노-안양 정관장/고양 소노 아레나.
93-86 소노 승리.
소노 김승기 감독 경기 후 인터뷰승리 소감스위치 수비가 생각보다 잘 안 맞았다.
오늘(17일)은 그 역할에서 자신 있게 득점을 잘 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고양/홍성한 인터넷기자] 1월 17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고양 소노-안양 정관장/고양 소노 아레나. 93-86 소노 승리.
소노 김승기 감독 경기 후 인터뷰
승리 소감
스위치 수비가 생각보다 잘 안 맞았다. 그래서 끝까지 어려운 경기였다. (이)정현이가 해결을 잘해줘서 이길 수 있었다.
스타팅 멤버(이정현-김진유-최현민-김민욱-오누아쿠) 신장이 커졌는데?
당분간은 이렇게 가야 할 것 같다. (최)현민이에게 자신감을 줄 것이다. 지금부터 바꿔나가야 한다. 3번 역할로 계속해서 나가야 한다. 오늘(17일)은 그 역할에서 자신 있게 득점을 잘 해줬다.
정관장 김상식 감독 경기 후 인터뷰
경기를 돌아본다면
지난 맞대결 4경기와 다 똑같았다. 이기다가 집중력 떨어졌다. 정현이에게 3점슛 맞고 끝났다. 집중력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 같다. 내 잘못이다.
박지훈(6점 5어시스트) 부진
(최)성원이가 컨디션이 더 좋았다. 조금 쉬게 해주려고 했었을 뿐 특별한 이유는 없다.
#사진_문복주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